본문 바로가기
  • 전국 사찰 & 함께 가고 싶은 곳
여행-경남

밀양 얼음골케이블카

by phd100 2020. 3. 27.

 

얼음골케이블카

 

영남알프스 얼음골 케이블카는 현존 국내 최장거리의 왕복식 케이블카로 선로 길이만 1.8km에 달하며 상부역사 해발 1,020m 고지까지 재미있게 여유롭게 도달할 수 있다.

 

케이블카 탑승정원을 50명으로 운행함으로써 가족, 친구, 연인들의 안락하고 편안한 실내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천혜의 영남알프스를 조망하고, 천황산 하늘정원을 이어주는 신비의 하늘길을 경험할 수 있다.

 

<하늘사랑길>

하늘사랑길은 상부승강장에서 전망대까지 280m에 걸쳐 이어져 있는 데크로드로서 편안한 걸음으로 대략 10~15분정도에 걸쳐 올라간다.

 

하늘사랑길에서는 주변의 산을 천천히 둘러 보실 수 있는 마음의 여유와 산의 숨결을 느끼실 수 있으며 또한 올라가시는 중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넓고 시원하게 펼쳐져 있는 산들과 함께 멋드러진 사진을 간직하실 수 있다.

 

주변에서 산림욕을 즐기실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산에서의 마음의 여유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다.

 

<녹산대>

녹산대는 하늘사랑길의 도착지로서 주변 산들과 풍관을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이다.

 

녹산대에서는 좌측의 천황산과 재약산, 전방의 백호바위를 중심으로 한 백운산과 그 뒤에 좌우로 자리한 운문산과 가지산을 볼 수 있다.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우리나라의 기상을 닮은 웅장한 백호바위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으며 간혹 안개 낀 날씨로 인해 최고의 운무와 함게 한 또다른 느낌의 백호바위를 감상하실 수 있다.

 

여기서도 사랑길 주변과 같이 산림욕을 즐기실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산에서의 마음의 여유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