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 사찰 & 함께 가고 싶은 곳
나의 얘기

늑대같은 남자 여우같은 여자

by phd100 2017. 10. 24.


늑대와 여우, 정말 잘 어울리는 좋은 커풀이지요.

 

◇ 늑대는 평생 한 마리의 암컷만 사랑한다 하네요

어쩌다 암컷이 먼저 죽으면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 엉엉 울어대며 슬픔을 토하기도 한다.

 

늑대는 자신의 암컷을 위해 목숨까지 바쳐 싸우는 유일한 포유류 동물이다.

 

늑대는 또 자신의 새끼를 위해서는 무엇이든 하며 암컷이 죽으면 어린 새끼를 홀로 돌보다가 새끼가 성장하면 암컷이 죽었던 곳에 가서 자신도 굶어죽는다.

 

늑대는 사냥을 하면 아무리 배가 고파도 암컷과 새끼에게 먼저 음식을 먹이고 자신은 주위를 살피며 경계를 늦추지 않고 망을 보다가 온가족이 다 먹고 난 후에야 음식이 남으면 그때 먹는다.

 

또 새끼늑대는 독립하여 나가 살더라도 가끔씩 부모(애비, 어미)를 찾아와서 문안 인사를 하는 지구상에 몇 안되는 효행동물이며 인간이 먼저 그들을 괴롭히지 않는한, 인간을 먼저 공격하지 않는다.

 

늑대는 수컷이 암컷보다 크며 야생동물 중에 가장 용감하여 호랑이와 맞서 싸우는 강한 야성을 지닌 동물이다.

 

늑대는 영리하고 사회적인 동물로 20여 마리의 무리를 만들며 늑대는 평생 한 마리의 암컷과 살면서 바람 피울 줄을 모른다.

 

그래서 늑대 같은 남자는 책임감과 독립심이 강하며 경제력을 두루 갖추고 항상을 의리를 중히 여기며 평생을 한 여자를 위해 헌신하는 경우가 많다.

 

◇ 여우는 어떠한가요?

여우는 개과에 속한 동물로서 야행성이며 잡식성이다.

여우는 일반적으로 짝을 이루어 살지만 늑대처럼 일부종사는 하지 않는다.

대개 1~2월에 짝짓기를 하며 임신기간은 50일 이고, 3월과 4월사이에 2~5 마리 정도 새끼를 낳는다.

 

발바닥의 털로 인해 사막에서도 모래에 빠지지 않고 걸어 다닐수 있으며 대게 긴 굴을 만들어 그 굴속에서 서식한다.

 

여우는 참을성이 많아 물 없이도 오랜 기간 살아갈 수 있으며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독립적 성향이 강하다.

 

특히 눈치가 무척 빠른데 눈치가 없으면 여우가 아니지요.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이 눈치이고 센스 이다.

 

그런데 여우는 눈치가 빠르지만 티를 거의 내지 않는다.

물론 잘난 척도 거의 하지 않아요.

때로는 가식적인 면도 다분히 있지만 애교가 만점이라 같이 있으면 늘 즐겁다.

 

여우같은 여자!

본시 여우는 야행성이라 여우같은 여자는 밤에 만나야 제격 이다.

 

여우같은 여자의 대부분은 긴 생머리를 하고 있으며 남자들이 가장 끌리는 헤어스타일이다.

 

또한 여우같은 여자치고 날씬하지 않은 사람이 없으며 그만큼 자기 관리를 철저하게 하기 때문이다.

 

여우같은 여자를 보면 과감할 정도로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조금이라도 더 매혹적으로 보이기 위한 여우같은 발상 이라 한다.

 

어찌보면 자기 주관이 뚜렷하다 할까요?

여우같은 여자는 센스가 있어 살림도 잘할 뿐 만 아니라, 자식 보호 능력도 뛰어 나고 남편 관리도 잘한다.

 

또한 성적능력이 뛰어나 남다른 황홀한 밤을 선사한다.

그러면서도 의리는 철저히 지켜 주변 여성들과도 친밀하게 지내며 부모 공양도 그 누구보다 뛰어나다.

 

이쯤되면 늑대 같은 남자 여우같은 여자가 만나 사는 것이 제일 아닌가요?

우리 모두 늑대가 되고 여우가 되기로 해요.


'나의 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인들에게  (0) 2017.10.26
노인(老人)에 대한 少考  (0) 2017.10.26
<삶은 마늘이 건강에 좋다.>  (0) 2017.10.24
먹기 만 해도 血管을 淸掃 해주는 음식  (0) 2017.10.16
누룽지 효능  (0) 2017.10.13